청년층 1인 가구는 명절이나 가족 모임에서 ‘결혼은 언제 하니 등의 불편한 질문을 많이 받았다.
HIMARS와 엑스칼리버는 미국과 나토 등이 제공하는 표적 정보를 활용해 러시아군에게 정밀타격을 가할 수 있다.전선은 교착되고 소모전이 지속하면서 전쟁은 장기화할 조짐이다.
지금도 러시아군에겐 난해한 작전이다.HIMARS 등으로 러시아군을 정밀타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하지만 러시아는 이 지역 전체를 방어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뚫릴 수밖에 없는 불리한 형국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2025년 목표 군사력 재정비 유럽·대만·북핵 동시에 위기 우려그래픽=차준홍 기자 cha.대지 표면이 질펀해지고 있다고 한다.
우크라 동부와 북부 공략 노려우.
그는 러시아군의 전투력을 과신한 나머지 우크라이나를 과소평가하는 전략적 실수를 저질렀다.대북제재 결의안은 표결에 부쳐졌지만 중국과 러시아의 거부권 행사로 부결됐다.
6월 비상임이사국 선거에 도전장 #한국.지난해 11월 러시아의 침공을 피해 폴란드의 국경도시 메디카에 도착한 우크라이나 난민들의 모습.
안보리 의제 다각 수렴할 것남정호 중앙일보 칼럼니스트.단독후보지만 방심은 금물 #작년 인권이사국 선거에선 떨어져 #안보리서 다양한 의제 다룰 방침유엔 안보리 구성 국가지난달 1일 미국을 방문한 박진 외교부 장관은 뉴욕 유엔본부에서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을 만나 한국의 유엔 안보리 진출 등을 논의했다.